요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요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요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요통은 사람들에게 흔한 문제지만 대부분은 요통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모른다.

이 토론은 당신에게 은행을 부수거나 마약에 중독되지 않는 몇 가지 선택권을 줄 것이다.

요통을 예방할 수 있을 만큼 단단하게 굳어진 좋은 매트리스를 찾아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요통을 가진 신의 선택이 아니라고 믿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자신의 필요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여러 매장을 방문해 각 매장에서 다양한 매트리스를 시도해봐야 할 수도 있다.

허리 통증 예방에는 좋은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부상이 격렬한 신체 활동에만 의한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실제로 장시간 불리한 자세로 앉아 있는 것과 같은 평범한 일들도 점차적으로 허리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등을 다치지 않으려면 상자나 용기를 내용물을 알 때까지 들어 올리지 마십시오.

정말 무거운 걸 들어올리고 있을 수도 있고, 허리를 다칠 수도 있어.

상자 외부에 있는 그림에 의존하여 내용물을 결정하지 마십시오.

하루 종일 앉아 있어야 한다면 가끔 산책을 나가라.

규칙적인 시간 동안 다리를 뻗음으로써, 여러분은 또한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있는데, 이것은 요통과 다른 누적된 압박부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허리가 아플 때, 여러분은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고 근육의 경련을 가라앉히고 싶어한다.

누워서 근육에 열치료를 한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소금을 줄이는 것이 통증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염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고 액체가 충분하지 않으면 탈수증을 일으켜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 아랫부분의 통증은 꽤 흔하다.

사실, 그것은 일반 실무자들이 관찰하는 두 번째로 일반적인 제시 문제들이다.

허리를 다치지 않도록 예방하는 방법에는 올바른 예방 조치를 취하는 등 여러 가지가 있다.

허리 아래 통증은 불가피하니, 그래도 예방할 수 있어.

아프면 기본적인 해결책부터 시작하라.

며칠 쉬면서 휴식을 취하면 이동성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염증을 줄이는 진통제는 허리가 발작을 멈추는 동안 통증을 줄일 수 있다.

게다가, 냉찜질이나 뜨거운 팩은 그러한 고통들을 진정시킬 수 있다.

허리 수술은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으로 의사에게 추천될 수 있다.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른 치료에도 반응하지 않는 힘든 경우들을 위해 남겨진다.

때때로, 수술은 다른 방법으로 치료될 수 없는 부상과 조건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몇몇 조건들은 특정 수술을 통해 치료될 수 있다.

게다가, 수술 절차가 유일한 치료 선택사항인 아주 드문 몇 가지 허리 질환이 있다.

이 중에는 특별한 원인이 없는 퇴행성 질환도 있다.

요통을 피하기 위해 소파 대신 의자에 앉아 모유를 먹인다.

소파에 털썩 주저앉으면 자세가 나빠지고 결국 요통이 생긴다.

먹이를 줄 때는 똑바로 앉아야 한다.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뒤에 패드를 두고 앉아 있으면 도움이 될 것이다.

밤에 잠을 잘 때는 매우 조심해라.

비록 등을 대고 자는 것이 그리 편하지 않을 수 있지만, 특히 몸 아래에 헤딩 패드를 놓는 것은 허리 통증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잠을 자기에 가장 나쁜 위치는 위에 있는 것이다.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이제 이 글의 끝에 이르렀으니, 의사에게 계속 가거나 값비싼 처방약을 복용하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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