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에 이르는 과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체중 감량에 이르는 과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체중 감량에 이르는 과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용 가능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올바른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이 기사를 읽고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알아보세요.

네가 필요한 것을 찾으려면 한 단락밖에 안 남았어.

여러분은 온라인과 요리책에서 맛있고, 저지방, 저칼로리 요리법을 많이 찾을 수 있다.

살 빼는 음식이 싱겁고 따분하다는 말이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이것은 새롭고 건강에 좋은 선택들이 밝혀지고 대부분의 음식에서 해로운 성분들을 대체할 수 있게 되면서 바뀌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을 포기하지 않고 살을 빼고 싶다면, 이것은 분명히 여러분을 위한 선택이다.

계란 전체보다는 계란 흰자만 먹으면 칼로리를 줄이고 살을 뺄 수 있다.

노른자는 장점이 있지만 콜레스테롤과 지방이 많고 체중 감량 목표에 해가 될 수 있다.

계란 흰자를 섭취하면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게 된다.

체중 감량을 겪고 있을 때는 식사를 일찍 마쳐도 좋다.

부모들은 종종 아이들에게 접시에 있는 모든 것을 먹어야 한다고 가르친다.

그리고 이러한 관행은 나중에 해로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식사 전체를 끝내는 대신에 남은 음식을 강아지 가방에 담아 집으로 가져가는 쪽을 택한다.

단지 당신이 접시에 음식이 남아 있다고 해서 당신이 모든 것을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결국 1인분에 대한 정확한 양은 보기만 해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칼로리를 추적해라.

값싼 공책이나 메모장은 체중 감량 무기의 일부분이어야 한다.

이 나선형 노트북을 개인용 식품 저널로 사용하십시오.

무엇을 먹든, 음식에 들어 있는 칼로리, 그리고 서빙량을 적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식습관을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서 전반적인 진행 상황을 관찰할 수 있다.

당신의 실제 몸무게가 아닌 건강한 습관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것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당신을 밝고 활기차게 해줄 것이다.

살을 빼는 데 초점을 맞추면 좋아하는 간식을 포기해야 하는 것에 대해 낙담할 수도 있다.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을 포기해야 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많은 다이어트가 실패한다.

단계적 변화가 훨씬 더 효과적이다.

야식을 피하면 살을 뺄 수 있다.

우리의 신진대사는 우리가 잠을 잘 때 느려지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늦은 밤에 먹는 음식이 대부분 지방으로 저장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늦은 밤 식사나 간식을 끊는다면, 당신은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기 시작할 수 있다.

살을 빼고 싶다면, 식사를 거르지 마라.

여러분은 이것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여러분의 몸이 거른 식사를 보충하기 위해 지방을 비축할 것이라는 것이다.

성공을 유지하고 싶다면 소량만 먹고 절제를 고수하라.

운동 스케줄을 짜라.

운동은 말하기는 쉽지만 행하기는 어렵다.

스스로 일정을 만들지 않으면 곧 운동을 건너뛰고 운동을 아예 중단하게 된다.

매일 당신의 구체적인 운동 일정을 지키십시오.

살을 뺄 때는 스트레스를 잘 다스리도록 하라.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의 몸은 칼로리를 저장하고 살을 빼지 않고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셧다운되기 시작할 수 있으니 어떻게 관리하는지 배워라.

체중을 줄이려면 마음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라.

너는 체중 감량에 대해 잘 알 필요가 있다.

최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영양에 대해 더 많이 읽어라.

건강만 좋으면 살 빠지기 쉽다.

목표를 향해 작업할 때 유용한 자료로 이 기사를 계속 활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