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쉬운 팁

피트니스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쉬운 팁

피트니스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쉬운 팁

건강은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건강할 때 입니다.

이런 종류의 건강 수준은 몸과 뇌를 돕는다.

몸매를 가꾸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이 글의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금 더 나이가 들었거나, 다른 사람들만큼 이동성이 없다면, 당신의 정원을 만들어라.

정원 가꾸기와 마당놀이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

잡초를 뽑고 흙을 파서 쪼그리고 앉아야 한다.

정원 가꾸기는 건강을 유지하고 몸을 운동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나 지방 그램을 계속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동안 섭취한 칼로리의 양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때, 원하는 체중을 줄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면, 당신은 살을 뺄 것이다.

당신의 복근은 찌그러지는 것보다 더 다양한 운동이 필요하다.

대학 연구를 통해 25만 마리의 크런치가 1파운드의 지방만을 태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크런치에만 의존한다는 것은 그만큼 열심히 일하고 있지 않다는 뜻이다.

당신의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복부 운동으로 돌려라.

텔레비전을 볼 때 운동을 해서 항상 체중 감량에 탄력을 받게 해.

상업적인 휴식 시간에 제자리에 걸도록 해라.

소파에 앉으면 작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그 추가적인 운동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 찾아봐.

강하고 견고한 핵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강하고 안정적인 코어는 여러분이 하는 모든 운동에 도움을 줄 것이다.

더 강한 코어를 개발하는 좋은 방법은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이다.

윗몸일으키기는 또한 복부의 근육을 스트레칭하여 더 넓은 범위의 움직임을 허용한다.

이것은 미래에 복부 운동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는 항상 크런치를 해서 복근 여섯 팩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비록 이러한 운동들이 복근을 강화시키지만, 그것들은 뱃살을 태우지 않을 것이다.

식스팩을 받으려면 다이어트, 유산소운동, 근력운동을 통해 체지방율을 낮춰야 한다.

올바른 신발을 사용하여 운동하라.

특정 활동을 위해 고안된 신발을 신지 않으면 발과 다리가 다칠 위험이 있다.

말할 것도 없이, 여러분의 발은 더 빨리 불편해지고 운동하는 동안 낙담하게 되고 체육관을 일찍 떠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될 것이다.

너는 너의 운동이 더 효과적이길 원하니? 증거는 규칙적인 스트레칭이 당신의 체력을 20퍼센트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각각의 운동 세트 사이에, 당신이 방금 일했던 근육을 스트레칭하는데 20초에서 30초가 걸린다.

멋진 스트레칭은 운동을 끝내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처럼, 여러분은 진정으로 자랑스러워할 높은 수준의 건강 상태를 얻을 수 있다.

더 이상 몸매가 엉망이 된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다.

이 조언들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길을 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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